세제・목욕용품

[신제품입고]주방액상비누 300ml
판매가 : 6,300원
소비자가 : 8,000
적립금 : 60 (1 %)
제조사 : 샤본다마
상품코드 : 165
수량 :
updown

      

   



일주일,이주일... 씽크대 거름망과 배수구의 미끈미끈한 물때와 냄새가 점점 사라집니다.


▪용 도 : 식기,젖병,행주세척

▶제품특징
다들 안전하다고 선전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주방세제와 젖병세정제의 구성성분은 "물 + 합성계면활성제 + 첨가제" 입니다.
많은 주방세제와 젖병세정제가 피부보호에 좋은 물질 또는 인체에 안전한 첨가제를 사용하였다고 선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보다 중요한 것은 뒷면 표기사항에 어떤 합성계면활성제를 넣었는지, 첨가제는 무엇인지 전성분을 명확히 적는 것입니다.

알콜 등을 넣지 않는 진정한 무첨가라 안심!
어떠한 첨가제도 사용하지 않습니다. 식기 및 아기젖병을 안심하고 닦아주십시오.

뽀드득~! 탁월한 헹굼성과 부드러움!
고무장갑을 벗고 맨손으로 직접 느껴보십시오. 샤본다마는 다릅니다.

One Point Lesson!
★헹굼시에 별도의 헹굼용 스폰지를 사용해 보십시오.★
샤워수로 헹궈주실 때 깨끗한 스폰지로 가볍게 문질러 주면서 헹구는 방법입니다. 이렇게 하시면 비누기도 빨리 없어지고 더 말끔하게 설거지가 됩니다.
*현재 스폰지수세미를 구입하시면 헹굼용 펄프수세미를 한장씩 드리는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주의사항
샤본다마는 무방부제이며 보존기한은 냉암소보관시 2년입니다. 각 가정의 보관상태에 따라 제품보존기한이 짧아질수 있으므로 제품을 받으시면 가급적 6개월 이내에 사용을 개시해 주십시오.
또한 온도가 낮아지는 겨울철에는 투명한 연노랑색에서 하얀색으로 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시 따뜻한 곳에 두시면 원래의 색으로 돌아오며 온도변화에 따른 자연스런 현상입니다. 물론 품질에도 전혀 영향이 없습니다.




▶설거지 순서
▪헹굼시 식기에서 뽀드득한 상쾌함이 느껴져야 정상입니다.
▪뽀드득하지 않으면 스폰지를 액상비누로 세척한후 다시 닦아주십시오.

(1)기름기가 많은 식기를 분리하여 키친타월, 티슈, 두루마리휴지 등으로 기름기를 제거하고 뜨거운 물로 헹궈준 후 따로 모아둡니다. (맨 나중에 세척하십시오.)
(2)샤워수로 나머지 식기를 가볍게 헹궈 음식물을 제거해주십시오.
(3)적신 스폰지에 액상솝을 덜어 거품을 내줍니다.
(4)플라스틱류를 먼저 닦아주고 흐르는 물로 헹궈주십시오.
(5)일반식기를 닦아주고 흐르는 물로 헹궈주십시오.
(6)별도로 분리한 (1)번 식기를 닦아주고 흐르는 물로 헹궈주십시오.
(7)비누크렌저를 싱크대 주위에 뿌린 후 스폰지로 닦아주고 스폰지를 헹궈주십시오.
(8)마른 행주로 싱크대 주위의 물기를 닦아주어 마무리해 주십시오.

★스텐레스 주방제품(솥, 냄비, 믹싱볼, 압력솥 등)은 비누크렌저로 설거지를 해주십시오.★
비누크렌저를 뿌려준 후 부드러운 스폰지로 닦아주시면 스텐레스 본래의 자연스런 광택과 함께 한층 깨끗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제품만족도향상을 위하여 다음 사항을 꼭 지켜주십시오.
(1)기름 오염은 키친타월,티슈,두루마리휴지 등으로 기름기를 제거하고 따뜻한 물로 헹궈준후 별도로 분리하여 맨 마지막에 설거지하십시오.
하수로로 함께 내려가는 기름량이 줄어들어 환경에도 도움이 되며 다른 식기의 오염방지에도 도움이 됩니다.
(2)헹굼은 반드시 흐르는 물로 해주십시오.
물을 받아 사용하시면 재오염으로 인하여 뽀드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설거지 중에 손 또는 식기에 기름기가 느껴질때는 스폰지를 세척해주신 후 사용해주십시오.
비누는 합성세제와 달라서 사용하시는 수세미에 기름기가 많이 묻어 있을 때에는 스폰지를 비누로 한번 닦아내고 쓰시는 것이 좋습니다. 기름기 오염이 많은 날에는 중간에 한번 수세미를 닦아주십시오.

FAQ
뽀드득하게 헹궈지는데 유리컵에 하얀 물방울 얼룩이 남아요.
▪원인은 무엇인가요?
자연적인 물에는 칼슘이온, 마그네슘이온 등의 유익한 미네랄이 존재합니다.
물방울이 맺힌 부분은 다른 부분에 비해 물의 양이 많고 그 안에 존재하는 미네랄량 또한 많습니다. 물방울이 마르면 미네랄만 남게 되는데 이 과정에서 칼슘이온이 탄산칼슘형태로 우리 눈에 보이게 됩니다. 물론 먼지가 아주 많은 곳이라면 먼지도 함께 존재하겠지만 일반 가정에서라면 탄산칼륨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헹굼온도와 연관이 있나요?
온수 사용시 얼룩이 덜 보인다면 중앙난방 또는 지역난방일 것입니다. 이 경우 온수는 가열된 곳에서 각 가정까지 매우 긴 배관을 통해 공급되며, 배관내부에 물때 등이 끼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미네랄을 처리하여 공급하게 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상대적으로 얼룩이 덜 생기는 것입니다.
가정에 보일러가 있는 개별난방의 경우 온수와 냉수에 따른 큰 차이는 없습니다.

▪다른 제품은 이러한 현상이 적었는데요.
미네랄을 잡아주는 EDTA 등의 첨가제를 사용한 제품은 이러한 현상이 줄어듭니다. 그러나 EDTA는 천식 등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이기도 합니다.

▪안심해도 되나요?
깨끗한 유리컵에 물방울을 떨어뜨린 후 말려보면 물방울이 맺혔던 부분에 하얀 얼룩이 생깁니다. 물방울 얼룩은 자연적인 현상입니다. 안심하십시오.

▪물방울 얼룩을 없애는 방법이 있나요?
가장 좋은 방법은 물기가 어느 정도 마른 후 물방울이 맺힌 부분을 마른 행주로 닦아주시는 것입니다. 이 밖에도 연수기 물로 헹궈주시면 얼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연수기는 물속의 미네랄을 모두 제거하는 기능을 합니다.)

- 상품의 사용후기를 적어주세요.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평점
-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을 해결해 드립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