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제・목욕용품

샤본다마 세탁비누 200g
판매가 : 2,800원
소비자가 : 4,000
적립금 : 20 (1 %)
제조사 : 샤본다마
상품코드 : 162
수량 :
updown

     

   


▪용   도 : 신생아와 유아의 기저귀, 속옷, 의류세탁
             유기농의류 및 면여성용품(순면생리대)세탁
             와이셔츠 목, 소매 부분의 찌든때

▶제품특징
샤본다마는 형광증백제로 눈속임을 하지 않습니다.
높은 순비누분과 천연보습성분이 깨끗하고 부드럽게 세탁하여 줍니다. 아기옷의 우유, 음식물 얼룩은 물론 와이셔츠 목, 소매 부분의 찌든때도 이젠 샤본다마로 안전하게 세탁하십시오.

無첨가!
무슨 무슨 유해성분이 들어있지 않다고 말하는 유사제품과 비교하지 마십시요.
샤본다마는 방부제는 물론 그 외의 어떠한 화학물질도 첨가하지 않은 100% 무첨가비누입니다.

only순비누분! 자극없이 삶음세탁도 안전하게!
어떠한 화학물질도 첨가하지 않으므로 맨손으로 세탁해도 자극이 없으며, 특히 삶음세탁시에 더없이 안심하실수 있습니다.
민감성 피부를 지닌 아기의 의류/속옷/기저귀 세탁에도 안심하고 사용하십시요.

순비누분98%로 깨끗하게!
순비누분 함량(순도)을 명확히 밝히지 않는 세탁가루비누 및 세탁비누는 폐식용유를 사용한 재활용제품입니다. (재할용비누의 실제 순비누분 함량은 60%이하입니다.) 이러한 제품과 샤본다마는 근본이 다르고 세탁력과 부드러움 또한 비교의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가격비교 이전에 반드시 순비누분 함량을 확인하십시오.

▶샤본다마는 다릅니다.
<사진1>


<사진2>


각 사진의 왼쪽에 있는 제품은 형광증백제를 첨가한 유아용 세탁비누입니다.(가운데의 하얀 부분은 이름을 지운 것입니다.) 오른쪽은 저희 샤본다마 세탁비누입니다.

사진1을 보면 평상시에는 둘다 똑같아 보입니다. 그러나 사진2와 같이 어두운 곳에서 형광증백제 검출램프를 비쳐보면 다르다는 것을 바로 아실수 있습니다. 오른쪽의 샤본다마 세탁비누가 거의 보이지 않는 것에 반하여 왼쪽의 세탁비누는 형광증백제 효과에 의해 퍼렇게 빛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상한 것은 이 제품의 성분표기에는 형광증백제가 적혀있지 않다는 점입니다. 성분표기가 미비한것은 이 제품뿐만이 아닌데 근본적으로 그 원인은 우리 나라의 경우 제품을 구성하는 모든성분을 반드시 표기해야할 의무가 없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제품성분을 제대로 적지 않는 것과는 상반되게 포장지의 한쪽에는 피부보호제가 첨가되어 자극이 없다는 글이 적혀져 있습니다. 형광증백제 자체가 피부염유발물질이고 발암성논란이 끊이질 않는 화학약품인데 그것을 첨가한 사실은 제대로 적어놓지 않고, 피부보호제를 넣어서 자극이 없다니...

▶꼭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시중에서 흔히 접하는 대부분의 세탁고형비누와 합성세제에는 형광증백제 등의 각종 화학물질이 첨가되어 있습니다. 특히 형광증백제는 명백한 피부염유발물질이며 발암성 논란이 끊이질 않고 있는 유해화학물질입니다. 화학물질이 무서운 진짜 이유는 대부분이 쌓이고 쌓일때까지 특별한 증상이 없기 때문입니다.
즉각적인 자극을 못 느끼시는 분이라 할지라도 시중의 일반세탁비누와 합성세제를 사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고무장갑을 착용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http://news.kbs.co.kr 에 들어가셔서 오른쪽의 뉴스검색창에 "형광증백제"를 입력하시고 "GO"를 클릭하시면 그간의 관련 뉴스를 보실수 있습니다.

- 상품의 사용후기를 적어주세요.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평점
-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을 해결해 드립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