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제・목욕용품

[가격인하]無형광증백제 natural산소계표백제 750g
판매가 : 8,900원
소비자가 : 10,500
적립금 : 80 (1 %)
제조사 : 샤본다마
상품코드 : 156
수량 :
updown

  

   


▪용   도 : 신생아와 유아의 기저귀, 내복, 의류 / 유기농의류 및 면여성용품(순면생리대) / 일반의류 /
             행주, 도마, 가제수건 등의 살균 및 얼룩제거

▶제품특징
형광증백제가 들어있는 일반 산소계표백제와 달리 고효율의 순수과탄산소다만으로 이루어진 안전한 제품입니다.
흰옷은 물론 색깔옷의 살균, 얼룩제거에도 안심하고 사용하십시오.

▶알고 계신지요?
대부분의 주부님은 일반 산소계표백제에 형광증백제가 들어있다는 사실을 모르십니다.
우리 주부님들이 무지해서가 아닙니다. 제조사에서 뒷면 성분표기에 주성분만 적고 부성분으로 첨가하는 형광증백제를 적고 있지 않기 때문에 성분표기를 확인해도 근본적으로 알수가 없는 것입니다.

형광증백제(=형광염료, 형광제)는 피부염을 일으키는 유해화학물질로써 종이컵, 티슈(화장지) 등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에는 사용이 금지되어져 있습니다. 주방용세제 또한 법적으로 형광증백제를 넣어서는 않됩니다. 그런데 형광증백제가 들어간 산소계표백제를 사용하여 가정에서 행주와 가제수건을 삶고 식당에서 물수건을 삶는다면 이것은 누구의 잘못일까요?

법적으로 "전성분"표기의 의무가 없다고 하더라도 산소계표백제가 성인의류의 세탁뿐만 아니라 아기의류, 기저귀, 가제수건 그리고 행주, (식당)물수건 등의 표백/살균에까지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는 현실을 고려한다면 형광증백제의 첨가 유/무에 대해서는 반드시 표기를 하는 것이 옳지 않을까요?

- 상품의 사용후기를 적어주세요.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평점
-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을 해결해 드립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